기사상세페이지

10 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8.01.10 17: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8 상모사곡동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상모사곡동에 신선한 새바람이 불어오던 날

    [구미뉴스]=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2018. 1. 9(화) 11:00부터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부녀회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 날 정기총회에서는 신규 새마을통부녀회장 33명의 인준서 수여와 함께 2018년부터 새롭게 동새마을부녀회를 이끌어갈 임원선출 선거를 실시하였는데 신임 상모사곡동부녀회장으로는 박금숙 회장이 선출되었다. 박금숙 부녀회장은 취임인사를 통해 오랜 기간 봉사활동을 해 오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더욱 뛰어나면서도 단합된 부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그동안 상모사곡동을 위해 많은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않은 최필분 부녀회장 외 통부녀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세대교체가 이루어진 새마을부녀회가 더욱 화합하고 모두가 힘을 합해 더 큰 일을 이루어가는 상모사곡동 새마을부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격려하였다.

    새마을운동의 선봉장 선주원남동 정기총회 개최
    선주원남동새마을지도자 올해 최우수를 위하여

    선주원남동(동장 노상진)새마을 남녀협의회(회장 우광환, 박나현)는 2018. 1. 9(월)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시의원,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 이재학 새마을지도자 구미시협의회장을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회원 40여명이 함께 2018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7년 사업추진 실적 및 결산보고 등으로 이루어졌다.

    우광환회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그동안 새마을 발전을 위해 애쓰신 지도자 및 부녀회장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올해도 선주원남동새마을협의회를 더욱 발전을 시켜 구미에서 최고 중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 하자고 당부하였다.

      

    박나현회장은 부족한 힘이지만 최선을 다해 부녀회를 이끌어 나가겠으며, 새마을지도자들과 협력하여 타 동에서 부러워하는 선주원남동을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서 26년 전통의 금오산꽃길축제를 전 시민들과 함께 하는 구미 최고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 하였습니다.

    노상진 선주원남동장은 지난해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무술년 한해에도 새마을의 뜨거운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새마을종주도시에서 주축이 되는 선주원남동새마을협의회가 되어 줄 것을 당부 하였다.

    이용우 신임 신평1동장 경로당 방문 인사
    어르신들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신평1동(동장 이용우)에서는 1월 5일자로 새로 부임한 이용우 신평1동장이 1월 8일(월) ~ 1월 9일(화) 관내 6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렸다.

      

    이날 경로당 순회 방문에서는 부임인사를 드리는 한편 추운 겨울 경로당 이용 및 생활에 불편한 사항들이 없는지를 꼼꼼히 살피고 어르신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어르신들은 다른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장 먼저 경로당을 방문해 주신 신임 동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신임 동장으로서 신평1동의 발전에 힘써 줄 것을 부탁하고 모두 우리동을 위하여 힘을 모으자고 말하였다.

    이용우 동장은 지난 날 어르신들의 노력으로 지금의 풍요로움을 누리고 있음을 감사드리며 무술년 새해에도 더욱 살기 좋고 행복한 신평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올 한해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였다.

    戊戌年! 새마을의 힘찬 출발을 위한 첫걸음!
    양포동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2018. 1. 9(화) 11시 양포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부녀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양포동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1월 5일자로 양포동장으로 부임한 장웅재 동장님의 인사말을 듣고 이어서 지난 한 해 동안 부녀회 활동 내용을 담은 영상 시청, 2017년 사업추진 실적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과 함께 2018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수립 및 새마을 사업계획 수립,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였으며 양포동새마을부녀회에서는 새해에도 변함없이 새마을운동 활성화 및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하였다.

    방지숙 회장은 그동안 적극적인 참여와 헌신적인 봉사정신을 보여준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양포동새마을부녀회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하여 아낌없는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를 다해 주신 양포동새마을부녀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8년 무술년에도 변함없이 나눔‧봉사‧배려의 새마을 정신으로 단합하여 양포동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노력해 주시고 구미의 으뜸! 양포동새마을부녀회가 더욱 발전되기를 기원한다.”며 격려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