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8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8.01.08 1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8년 도량동 기관·단체장 신년교례회 개최
    도량동의 힘찬 도약을 기원하며 기관․단체장간 신년 인사 가져

    [구미뉴스]=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2018. 1. 8(월) 11시30부터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을 염원하는『2018년 도량동 기관․단체장 신년교례회』를 열고 지난해 동정 성과 및 올해 주요 현안사업을 공유하며 신년인사를 가졌다.

      

    이날 교례회에서는 지난 1월 5일자로 새로이 도량동장으로 부임한 전명희 동장의 소개와 인사말로 시작하여 작년 동정 성과와 올해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 상호간 덕담과 함께 악수를 청하는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그동안 동 발전을 위해 노력한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신임 동장으로서 ‘開心見誠(개심현성)’의 자세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주민들에게 그 결실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희망찬 무술년에 힘차게 달립시다~!!
    비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정기총회

    비산동 새마을 남녀지도협의회(회장 서승교, 부녀회장 김미수)는 2018년 1월 5일 저녁7시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김지식 도의원, 김정곤 시의원,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 및 비산동 새마을남‧녀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비산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는 2017년도 사업추진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예산(안)과 2018년도 기본사업계획안 의결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무술년 한해 비산동 새마을협의회 운영을 위한 방안을 논의 하였다.

     

    서승교 지도자 회장은 희망찬 무술년에도 지난 한해 회원들의 열정을 이어받아 변함없이 더욱 번창하는 새마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김미수 부녀회장은 작년 한해 사랑의 떡국떡 판매행사, 계절꽃 식재,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등 각종 행사 준비에 적극 참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 한해도 열정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우준수 비산동장은 “작년 한해 지역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신 새마을 남·녀지도자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오늘 신임으로 맡은 비산동장의 자리에서 앞으로도 두 회장님을 필두로 단결하여 무술년 더욱 번창하는 새마을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2017 신평1동 새마을남․여지도자 정기총회 개최
    화합과 소통으로 하나되는 신평1동 새마을

    신평1동(동장 이용우)에서는 1월 6일 5시 김정곤 시의원, 구미시새마을회 김봉재 회장 및 새마을 남․여지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 주민센터 1층과 2층 회의실에서 각각 2018년도 신평1동 새마을 남․여지도자(협의회장 최정이, 부녀회장 임칠순)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7년 주요 사업실적을 보고하고 각종 자금 정산 및 2018년도 주요사업계획을 논의하며 2018년도 활동방향을 모색했다. 또한 임원진의 임기가 끝남에 따라 2018년부터 3년간 새마을지도자를 이끌어갈 임원진 새로 선출하여 새로운 발전의 시작을 열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임기에 이어 임칠순 부녀회장과 최정이 협의회장이 선출되었고, 협의회에서는 정영호부회장이 선임되는 등 2018년을 이끌 새로운 임원진이 꾸려졌다.

    최정이 협의회장과 임칠순 부녀회장은
    다시한번 믿고 지지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욱 열심히 신평1동 새마을을 위해 뛰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용우 신평1동장은 새로 시작하는 임원진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지금까지 해왔던 것 처럼 앞으로도 신평1동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기를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