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5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3)

기사입력 2018.01.05 17: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8 인동․진미 합동 신년교례회 개최
    새해를 맞아 기관단체장 등 250여명 모여 화합의 장을 마련

    [구미뉴스]=구미시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1. 4(목) 오전 11시 인동동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등 250여명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인동․진미 합동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였다.

     

    무술년 새해를 맞이하여 인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사모, 회장 이창희)에서 주관한 신년교례회는 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신년 인사를 시작으로 시루떡 절단,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되었고 행사 후에는 떡국을 함께 하며 덕담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창희 회장은 신년회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동민 모두와 함께 새로운 각오로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갈 것을 다짐하였다.

    배정미 동장은 그 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 힘써준 주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2018년 새해에도 더 활기찬 인동을 만들기 위해 지역민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진미동 새마을부녀회, 무술년 정기총회 개최

    진미동(동장 장웅재)에서는 2018. 1. 4.(목) 14:00부터 새마을부녀회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자리에서 진미동새마을부녀회(회장 장종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장종현 새마을부녀회장, 장웅재 진미동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공로패 수여, 2017년 결산 및 감사보고, 주요 시정 및 홍보사항 안내, 그리고 무술년 한 해 동안 진미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추진 및 진행 할 행사를 효율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회원들의 의견을 모으고 회원 상호간 친목 도모를 위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장종현 새마을부녀회장은 지난 한 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봉사에 힘써온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무술년에도 늘 지금처럼 단합된 모습으로 회원 모두가 합심하여 구미시 발전에 앞장서 나가자고 뜻을 전했다.

    장웅재 진미동장은 “행사 규모에 상관없이 늘 앞장서서 열심히 활동한 회원들의 노고에 박수와 찬사를 보내고, 여러분들이 걸어온 길은 참된 새마을정신을 주위 사람들의 가슴 속에 아로새겨 희망으로 태어나게 한다.”며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