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2017년 종무식

기사입력 2017.12.29 17: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9일(금) 오후 4시, 시청4층 대강당에서 2017년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다과회를 열고, 한 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자랑스런구미사람 대상 및 최고기업인, 최고근로자, 최우수읍면동에 대해 표창하고 격려했다.

     

    종무식에는 간단한 다과를 마련하고, 남유진 구미시장을 비롯한 각 실․과장 및 자랑스런 구미사람대상 수상자와 지인 등 300여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의 수고와 보람을 위로하고 격려했다.

     

    한편, 2017년의 자랑스런구미사람 대상에 김병환 (사)고아농공단지 이주기업 운영협의회 회장, 김성득 구미세관 직원, 이한석 (사)한국예총 구미지회장이 선정되어 구미시장 상을 받았다.

     

    이어 올해의 최고기업인상에는 박한용 코오롱인더스트리(주) 부사장, 이승원 (주)네오플라테크 대표이사, 김현보 일지디스플레이(주) 계장, 김정화 (주)다이나톤 주임이 구미시장상을 받았다.

     

    투철한 장인정신과 끊임없는 자기개발로 생산성 향상에 앞장서 온 공을 인정받아 최고근로자상에는 조광현 인탑스(주) 부장, 노문숙 SCC(주) 팀장이 구미시상을 받았다.

     

    2017 구미시 최고장인 상에는 김용배 (주)삼성전자 차장, 장형호 남선기공시 대표가 받았다.

     

    대통령 상에는 이봉재 도로과 시설6급, 최동문 자동차등록사업소 행정5급이 받았으며, 국무총리 상에는 김용학 기획예산산담당관실, 김창열 자동차등록사업소 공업6급이 상장 및 표창장 그리고 부상을 각각 받았다.

     

    또한, 2017년 읍면동행정 종합평가 최우수상에 원평1동, 선주원남동, 형곡1동, 신평2동, 비산동, 인동동이 각각 상장과 상금 1백5십만원을 받았다.

     

    남유진 시장은 송년인사에서 “사랑하는 1600구미시청 가족 여러분! 아쉬움과 새희망을 전하며 정유년 한해가 어느 듯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도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43만 시민의 행복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 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격려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