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7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12.27 16: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다
    한국도로공사 경북지역본부 구미지사 온누리상품권 80만원 기탁

    [구미뉴스]=한국도로공사 경부지역본부 구미지사(지사장 안문갑)에서 2017. 12. 26.(화) 15:00 신평1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하여 온누리상품권 80만원을 기탁하고, 저소득 가정 2가구에 각 10만원씩 매월 20만원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한국도로공사 구미지사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실천하고 있어 타에 모범이 되고 있다. 안문갑 지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직원들이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뜻을 모아 마련한 만큼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었으며 좋겠다고 밝혔다.

    신평1동에서는 기탁자의 뜻에 따라 기탁 받은 온누리상품권을 관내 수급자 및 차상위뿐만 아니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16가구에 전달할 것이며 초등학생 저학년이 있는 한부모가정 2가구를 연계하여 매월 각 1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박은희 동장은 바쁜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준 한국도로공사 구미지사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나누는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어 많은 어려운 분들이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여러분과 함께해서 행복한 한 해였습니다.
    2017 신평2동 한마음 송년행사 개최

    ▶ 기관단체, 지역주민 등 100여명 참여 성황리 개최
    ▶ 유공자 시상으로 지역발전 노고 격려
    ▶ 식전공연, 동민 장기자랑 등 주민 화합의 한마당

    신평2동(동장 지대근)에서는 2017. 12. 26(화) 18:00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신평2동번영회(운영회장 이도영) 주관으로 구미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과 자생단체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7년 알토란 신평2동 한마음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관내 다올지역아동센터의 공연을 시작으로 1부 의식행사는 2017년 한해 동안 추진해온 동정 영상보고, 지역사회 발전 유공자 시상 및 감사패 수여, 송년인사 및 축사와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맞이를 위한 시루떡 절단과 2부는 다과 및 화합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도영 운영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알토란 신평2동의 지속적인 발전은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보내준 각 기관 단체 및 주민들 덕분이며 2018년에도 살기좋은 신평2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지대근 동장은 한 해 동안 신평2동 발전과 화합을 위해 애써 준 기관단체와 자생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2018년 황금 개띠 새해에는 전 직원과 단체회원, 주민이 똘똘 뭉쳐 더욱 행복한 강소동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 전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