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7.12.21 19: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농업기술센터(소장 정인숙)에서는 12. 20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윤종호 산업건설위원장과 김근아, 안장환, 박교상, 김정곤, 김상조, 권기만, 한성희 양진오, 최경동, 강승수, 정근수 시의원을 비롯하여 시범사업 추진농가, 농업산학협동 심의위원, 품목별 연구회장, 유관기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농촌지도사업 종합평가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종합평가 보고회는 2월초에 산학협동심의회를 거쳐 선정된 “청년농업인 자립기반구축시범사업” 등 30개 사업의 내용과 성과를 비교 분석. 평가하여 새로운 농촌지도사업을 확산 전파하기 위해 개최하였다.

    각 업무 담당별로 시범사업 결과를 보고한 후 시범사업 전반에 대한 평가와 미흡한 점 등 개선점을 찾아 새로운 기술을 내년도 시범사업에 적용하고 맞춤형 기술보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보고회에 참석한 배선호 농촌지도자회장은 “작년에 이어 개최된 종합평가회가 농촌지도기관과 농업인이 신뢰로 서로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며 한 해 동안 농업발전을 위해 애쓴 농업인과 농촌지도기관이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정인숙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종합평가회를 통해 향후 농촌지도사업이 나가야 할 방향 제시와 신기술 보급을 통해 농업인들의 삶의 질 향상으로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