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9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12.19 17: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동부라이온스클럽, 사랑을 듬뿍 드립니다.
    구미동부라이온스클럽 쌀 10Kg, 라면, 휴지 각 37개 기탁

    [구미뉴스]=구미동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덕주)에서 12월 18일(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250만원 상당의 쌀 10Kg, 라면, 휴지 각 37개씩을 인동동(동장 배정미)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 받은 쌀 10Kg, 라면, 휴지는 추운 겨울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훈훈한 동절기를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 할 예정이다.

      

    김덕주 구미동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정미 인동동장은 “추운겨울에도 불구하고 관내 주민을 생각하는 나눔의 마음은 뜨겁다.”며 “꼭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미시청 노동조합 환경미화원 봉사단, 후끈한 사랑 전달
    구미시청 노동조합 환경미화원 봉사단 연탄 2,000장 및 라면 65박스 기탁

    구미시청 노동조합 환경미화원 봉사단(단장 어상훈)에서 12월 19일(화)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연탄 2,000장 및 라면 65박스를 인동동(동장 배정미)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연탄 2,000장과 라면 65박스는 구미시청 환경미화원 219명이 월급의 일부분을 기부해 구입 한 것으로 노동조합 환경미화원 봉사단 12명과 함께 소외계층 가구를 방문하여 연탄과 라면을 직접 배달하고 위로의 말씀을 건네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어상훈 구미시청 노동조합 환경미화원 봉사단장은 “회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를 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이번에 전달한 연탄과 라면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정미 인동동장은 “인동동 주민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겹게 겨울을 보내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인동동, 12월 통장회의 개최

    인동동(동장 배정미)에서는 12. 18(월) 14:00 동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강당에서 시․도의원, 통장(협의회장 장재도)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통장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구미 인구 역대 최고기록 경신, 희망 2018 나눔 캠페인, 천생산 해맞이 행사,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환영행사, 2018년 음식물쓰레기 처리 수수료 인상, 겨울철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 안내 등 주요 시정 및 동행정 홍보사항을 전달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였으며, 회의 후 통장협의회 정기총회를 실시하여 결산보고, 회칙수정, 2018년도 임원선출을 결정하였다.

    배정미 인동동장은 한 해 동안 동발전을 위해 고생하신 통장들을 격려하고 신임 회장 및 임원진 선출을 축하하면서, 다가오는 2018년 무술년에도 통장협의회가 인동동의 대표 단체로서 동민 화합과 지역의 발전을 잘 이끌어주길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