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9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7.12.19 17: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한국닛다무아, 이웃사랑 실천!
    “고객의 꿈이 곧 우리들의 꿈”, 성금 50만원 전달

    [구미뉴스]=한국닛다무아(주) (대표이사 장일성, 이와마쯔시게키)에서는 12. 15. (금) 11시 불우이웃을 위해 공단1동주민센터(동장 구춘서)에 성금 5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조수호 총무부서장은 “한국닛다무아는 「고객의 꿈이 곧 우리들의 꿈」이라는 경영이념 실천으로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적 역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어려운 경기에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닛다무아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배려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고 했다.

    한국닛다무아는 유·공압 및 자동차용 호스와 튜브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1989년 설립 이래 꾸준한 공장 증축과 기술 개발을 거듭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450억원 기록예상이다.

    외국인 투자기업인 이 회사는 지난 2004년 경상북도 이달의 우수기업 표창과 외환은행 유망중소기업 선정, 제41회 무역의 날 수출탑 수상, 제24회 구미상공대상(기술부문) 수상 등 기술혁신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으로 2014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나눔 가게』나눔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로 ~
    후원발굴팀의 발굴 ‘정나눔 가게’ 5차 18호 개소 현판식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2017. 12. 18(월) 15시에 마을보듬이 이봉원위원장님과 운영위원, 김상조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마을보듬이가 후원발굴한 가게 3개소에 대한『정나눔 가게』현판식을 가졌다.

     

    상모사곡동『정나눔 가게』5차로 대원축산(대표 홍일표, 사곡동 상림로 135)가 16호, 삼시세때(대표 장미정, 상모동 54-6)이 17호로, 이삭방앗간(대표 김민주, 사곡동 670-4 덕순빌딩 101호)이 18호로 현판하였다.

      

    금일 현판한 『정나눔 가게』는 소문 듣고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다며 신청 해 왔으며, 대원축산은 매월 10세대에 쇠고기를 비롯한 돼지고기를 세대 당 5kg(총 60kg)씩 제공하여, 연간 720만원(720kg) 상당, 삼시 세 때 (상모점)는 매월 1회 가족 외식권(3~4인 가족 기준) 쿠폰을, 이삭 방앗간에서는 행사시에 참기름 등 저소득 세대에 후원 해 주기로 하였으며, 지난 ‘독거 어르신과의 2대1 결연식’에 삼시 세 때는 10세대 20인분의 국밥을, 이삭 방앗간은 참기름 15병을 기증 해 주었다.

      

    권영복상모사곡동장은 “상모사곡동에서는 마을 보듬이 5대 특화사업 중 하나인 후원발굴팀의 『정나눔 가게』가 총 18개소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그동안 저소득 가정에 쿠폰을 제공과, 어르신 방문 시 등 행사시에 음식을 기부 해 주는 등 아름다운 실천을 해 옴에 감사드리며, 특히, 매월 저소득층 10세대에 건강을 위해 고기 등 통 큰 기부를 해 주신 대원축산과 독거 어르신과의 결연에 음식과 참기름을 제공 해 주신 삼시 세 때와 이삭방앗간에도 감사드린다.”고 하고, 후원 발굴에 앞장서 준 후원발굴팀장을 비롯한 위원들을 격려하였다.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사랑나눔 천사
    비비엔스틸(주) 황정학 대표, 선산읍에 라면 50박스 기탁

    ㈜비비엔스틸(대표 황정학)에서는 2017. 12. 18(월) 11:00 선산읍(읍장 이대창)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라면 50박스(130만원 상당)를 이웃돕기 성품으로 후원했다.

     

    비비엔스틸(주) 황정학 대표는 매년 지역에 어려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어 타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이날 기탁된 성품은 지역의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가구 등 어려운 이웃에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이대창 선산읍장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시는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비비엔스틸(대표 황정학)은
    구미시 장천면에 소재한 스틸보빈(Steel Bobbin)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회사로 꾸준한 기술개발과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구미의 자랑스러운 기업 중에 하나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