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립중앙도서관 『2018 겨울 독서교실』운영

기사입력 2017.12.13 16:3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립중앙도서관(관장 김종원)에서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도서관이용 생활화를 위해 관내 초등학교 3-5학년을 대상으로 『2018 겨울 독서교실』을 1월2일~1월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중앙, 인동, 상모정수 3개 도서관에서 각각 “선사시대부터 근대까지 한국사 마주하기”, “융합형 인재를 키우고 생각에 날개를 달자”, “미래로 떠나는 여행” 등의 흥미로운 주제로 각 분야 전문 강사선생님들의 재밌는 강의와 다양한 독후활동, 토론 등으로 알찬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중앙도서관에서는 참가학생 모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우수학생 1명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상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선착순이며, 모집 기간은 중앙․상모정수 12월18일, 인동 12월14일부터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 가능하다.

    김종원 시립중앙도서관장은 “긴 겨울방학동안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책과 마주하며 꿈을 키워나가기를 바라고, 매년 방학때마다 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각 도서관별 상세 교육일정 및 내용은 구미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umi.go.kr/)를 참고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