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 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기사입력 2017.12.01 22:4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신평2동 추운겨울에도 훈훈한 나눔의 손길~♥
    삼성메디슨제조2센터 저소득가정 2세대에 800장 연탄 지원

    [구미뉴스]=신평2동(동장 지대근)에서는 12. 1(금) 오후 2시 삼성메디슨제조2센터(센터장 오원기)에서 직원 24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저소득 가구(2세대)를 찾아가 연탄 800장(세대당 400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삼성메디슨제조2센터 직원 24여명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미소 띤 얼굴로 릴레이 연탄 전달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추운겨울 난방 걱정하시던 저소득 가구 2세대에 훈훈한 마음을 전하였다.

      

    지대근 신평2동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삼성메디슨제조2센터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나눔의 마음은 함께하면 더 커진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힘든 이웃들에게 든든한 후원자로서 희망을 나누어 줄 것을 당부했다.

     
     


    모두의 따뜻한 겨울을 위하여
    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연합회 저소득가정 후원품 전달

    원평1동(동장 이재근)에서는 11. 30(목) 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회장 윤상훈)주관으로 연탄2,000장·라면5박스·쌀5포(100kg)·성금50만원을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5세대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후원품을 전달 받은 한 대상자는 “추운 날씨에도 이렇게 찾아와 성심성의껏 도와주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해주어서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준 법사랑위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사랑을 베풀어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법무부 법사랑위원 김천구미지역연합회는보호관찰 업무 보조, 범죄 예방활동, 학교 폭력 예방 활동,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회의 범죄예방과 재범방지 및 복지향상을 위해 수년째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