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4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1)

기사입력 2017.11.24 22:0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 미래의 희망, 고3 수험생 파이팅!!
    광평동 새마을남녀지도자 수능시험장 차봉사

    [구미뉴스]=광평동(동장 박영일)에서는 2017.11.23(목) 06:30부터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사섭), 새마을부녀회(회장 유정임) 회원 10여명이 금오고등학교 앞에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과 학부모 등을 위해 따뜻한 차와 음료를 제공하였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치러진 이날 시험장에는 구미시 설동주 건설도시국장, 박영일 광평동장 등이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격려하였으며, 새마을남녀지도자 회원들은 커피, 녹차 등을 수험생들에 제공하며 추운 손과 마음을 녹이고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기원하였다.

     

    박영일 광평동장은 수험생들을 위해 새벽부터 봉사하시는 새마을남녀지도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청소년이 보호 받을 수 있는 세상 만들기!
    상모사곡동 청소년지도위원회, 11월 청소년유해환경 지도단속 활동 실시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2017. 11. 23(목) 19:00에 상모사곡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민채) 회원 및 담당 공무원 등 20여명이 상모사곡동 주민센터 앞에서 집결하여 11월 청소년 보호활동 및 청소년 유해환경지도단속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사곡동 일대에서 편의점, 식당을 방문하여 청소년 출입 및 청소년 고용금지, 19세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금지 스티커가 미부착된 곳이 있는지 확인하고 배부하였다. 또한, 시민들에게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환경 조성에 대한 어른들의 관심과 사회적 동참을 호소하며 홍보물을 전달하였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는데 있어 보람을 느끼며 이번 대학 수능시험을 치른 청소년들의 탈선을 방지하고 보호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