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8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7.11.08 17:0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화합하고 소통하는 행복1번지
    형곡1동, 단체협의회 11월 정례회의 개최

    [구미뉴스]=형곡1동(행정민원계장 박신규)은 11. 7(화) 오전 11시 단체협의회(회장 이응국) 주관으로 박교상.정하영 시의원, 각 단체회장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형곡1동 단체협의회 11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주요 시정홍보사항은 11월 알뜰벼룩장터, 제2차 체납세 일제정리, 구미시 100인 원탁회의, 송정동 주민센터 신청사 이전 및 2017 대한민국 마이스터 대전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하고 협조를 당부하였다.

    단체협의회 주요안건은 지난달에 개최한 단체협의회 주관 야유회 행사 결산보고, 12월초 단체임원진 연석모임 일정 및 12월말 송년의밤 행사 일정에 대하여 논의하고 잠정 확정하였다.

    박신규 행정민원계장은 “지난달 단체협의회 주관 야유회 행사가 각 단체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형곡1동 단체회원 간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참석한 단체회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얼마남지 않은 한해 마무리를 위한 지속적인 봉사와 동참을 당부하였다.

    해평면 진입교차로 대청소로 한층 쾌적해진 도로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 길수교차로 주변 환경정화활동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최상화)에서는 2017. 11. 7(화) 11:00 25번국도 해평면 진입로인 길수교차로주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평소 쓰레기 투기로 몸살을 앓고 있는 해평면 진입로인 25번국도 길수나들목 해평․선산․고아읍 방면 및 청소년수련원 진입로에서 실시하여 해평면을 방문하고 거쳐가는 시민들의 기분좋은 나들이가 기대된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해평면 자연보호협의회원들이 솔선수범하여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살기좋고 깨끗한 해평면의 이미지를 만들어 준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해평․문량나들목 등에도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쾌적한 해평면을 만들어 가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