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30일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3)

기사입력 2017.10.30 17:3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단체회원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형곡1동, 단체협의회 가을야유회 개최

    [구미뉴스]=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10. 29(일) 오전 8시 단체협의회(회장 이응국)주관으로 윤창욱 도의원, 박교상.정하영 시의원, 단체회원 및 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형곡1동 단체회원간 친목도모와 화합의 시간을 위한 가을야유회를 개최하였다.

     

    야유회 행사일정은 울산 태화강변의 십리대숲걷기, 울산대교 전망대관람 및 대왕암공원 관람순으로 이어졌으며, 대왕암공원에서는 단체별 장기자랑과 숨은보물찾기 놀이등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단체협의회장(회장 이응국)은 “각 단체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가을야유회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이 행사를 통해그 동안의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을 조금이나마 치유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동참해준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10월의 마지막 황금주말에 야유회 행사에 참여해준 단체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행사를 준비한 단체협의회장 및 임원들의 노고에도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행사를 통해 단체회원간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형곡1동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봉사와 동참을 당부하였다.

    함께 나눌 때 더 큰 기쁨,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
    지산동 마을보듬이 특화사업비로 소외계층을 위한 이불나눔

    지산동(동장 김희동)에서는 2017. 10. 27(금) 14:00, 마을보듬이 위원(위원장 임추연) 10여 명이 모여 특화사업비로 추진되었던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는 마을보듬이 위원 전체가 하나가 되어 지원 대상자 총 12가구에 이불을 모두 전달하였다. 대상자 중 한 분은 “이불이 너무 오래되어 바꾸고 싶었는데 이렇게 귀한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고 하시면서 마을보듬이 위원분들의 손을 꼭 잡았다.

      

    임추연 위원장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사랑의 이불나눔 행사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모든 분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외롭게 혼자 계시는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을 위하여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희동 지산동장은 “이번 사랑의 이불나눔을 통해 선정된 소외계층에게 화사한 이불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나눌 때 더 큰 기쁨을 누리고 이웃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마을보듬이가 되어 주시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해평면! 청소년 안전 구역
    해평면 청소년지도위원 선도활동 실시

    해평면(면장 김영준)에서는 10. 27.(금) 18:30부터 청소년지도위원(위원장 손동원), 이장협의회원, 학부모 등 30명이 참여하여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점검 및 선도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날 참여자들은 관내 유해업소를 순찰하였으며 청소년의 고용 또는 출입이 금지된 업소는 출입 허용 시 연령을 확인하는 등 청소년보호법을 위반하는 사례가 없도록 지도하고 ‘19세 미만 출입고용금지’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단속을 실시하였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 보호활동에 참여해준 회원 및 학부모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