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Wee센터, Sweet 멘토단 멘토링 10월 수퍼비전 및 활동공유

기사입력 2017.10.26 18:1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교육지원청Wee센터(센터장: 추미애교육지원과장)는 지난 25일(수) 다문화교육연수실에서 Sweet 멘토단의 멘토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사례에 대한 수퍼비전을 실시했다.

      

    구미Wee센터의‘Sweet 멘토단’은 구미Wee센터의 특색 프로그램으로 Wee센터 심리상담 후 지속적인 심리·정서적 지원 및 사례관리를 위해 1:1 맞춤형 멘토링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사후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구미Wee센터에서는 Sweet 멘토단을 중심으로 월 1회 정기적으로 멘토들의 활동 상황에 대한 점검을 통해 좀 더 나은 방안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아가는 아름다운 동행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고 있다. 이 날 행사는 사람과마음심리상담연구소 전현희 소장을 수퍼바이저로 초청하여 멘토별 멘토링 사례 발표 후 멘토링 활동에 대해 질의응답 및 피드백을 받고 활동을 공유하면서 향후 활동방향을 논의하였다.

    추미애 구미Wee센터장(교육지원과장)은 “학생들의 지속적인 심리상태 지원을 위한 Sweet 멘토단의 전문성신장을 위하여 월1회 슈퍼비전을 및 활동공유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고 말하며 “ 이 자리를 통해 내실있는 학생들의 심리상담과 지속적인 심리 정서적 지원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