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12일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기사입력 2017.10.12 1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차오름적십자봉사회 10월 월례회의 개최

    [구미뉴스]=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10월 12일 오전 11시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오름적십자봉사회(회장 이응국) 10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주요내용은 제1회 시민과 함께하는 창조농업 박람회, 제9회 구미시민 녹색자전거 대행진, 2017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등 주요 시정홍보와 당면 동정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차오름적십자봉사회의 안건을 토의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그동안 추진했던 봉사활동을 재점검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새로운 활동 방안을 논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봉사정신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차오름적십자봉사회 덕분에 지역사회에 온기가 돌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타의 귀감이 되는 단체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상모사곡동 10월 단체장 회의 개최
    동 화합과 소통을 책임지는~!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10. 11(수) 11:00 주민센터 1층 동장실에서 지역구 시의원, 단체협의회 회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단체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 날 회의는 제1회 시민과 함께하는 창조농업박람회, 구미시민 녹색 자전거 대행진, 제11회 청정무을 농산물 버섯축제, 2017년 도시숲 걷기대회 등 주요 홍보사항을 각 단체장에게 협조 요청 하였으며 지역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을 수렴·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추석명절 긴 연휴동안 단체회원들의 안부를 묻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주신 데 대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소통과 화합의 단합된 힘으로 활기차고 행복한 상모 사곡동을 만들어 가는데 다함께 협조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웃과 함께 나누는 행복
    국빈대반점 '천원의 행복'10월 행사 개최

    원평1동(동장 이재근) 국빈대반점(대표 최상필)에서는 10월 11일 11시부터 15시까지 맛있는 나눔 ‘천원의 행복’ 10월 행사를 가졌다.

      

    ‘천원의 행복’은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새마을부녀회와 동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의 봉사로 진행되며, 식사 후 손님들이 베풀어준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최상필 대표는 매월 원평1동 ‘천원의 행복’ 행사 외에 월1회 찾아가는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매월 이웃사랑을 베풀고 있는 최상필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쌀쌀해져가는 가을날에도 마음만은 훈훈한 원평1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