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지역어르신 섬김에 나서다

기사입력 2017.10.12 17: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10. 12(목) 11:30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본부장 김남태) 임직원 및 대구은행 구미사랑봉사단(단장 문현재)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 150명을 초청하여 ‘효도상차림’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는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장과 각 지점의 지점장 등 10명이 참여하여 성금 1,000,000원을 기탁해 배식봉사와 함께 고기, 떡, 과일 등을 준비하여 사랑과 정성으로 식사를 대접하였다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김남태 본부장은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들 대접해줘서 고맙다는 어르신에게 오히려 봉사할 수 있어 더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대구은행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백인엽 주민복지과장은 ”따뜻함과 감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봉사활동과 어르신 섬김에 앞장서 주신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와 참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시에서도 어르신과 시민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도시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효도상차림’과 7월 복날행사로 구미종합사회복지관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배식봉사를 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취약계층에 대한 꾸준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