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7년도 2분기 Smile왕 시민만족과 권지영씨

기사입력 2017.07.11 22:5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7년도 2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권지영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이날 행사는 2017. 7. 11(화) 08:50분 업무개시 전에 남유진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에 게시된다.

     

    농정민원 신청을 하러 시민만족과에 방문한 민원인들은 일단 권지영씨의 푸근한 미소에 편안함을 느끼며, 다소 까다롭고 어려울 수 있는 농지전용 관련 내용을 차분한 어조와 쉬운 용어로 설명을 받는다. 이러한 변함없는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2분기 ‘스마일왕’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내가 웃으면 상대방도 따라 웃고 내가 울면 나만 우는 것이다”라며 “늘 밝은 웃음과 친절한 매너는 민원인을 응대하는 자세의 기본”이라며 직원들에게 이러한 기본을 귀감삼아 꾸준히 지켜나갈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