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육상연맹 회장 이·취임식

기사입력 2017.06.19 17:1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6월 18일(일) 오전 10시에 구미낙동강체육공원에서 구미시육상연맹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에 앞서 8시부터 10Km 단축마라톤을 시작으로 100m, 400mR, 포환던지기, 열차경기, 단체줄넘기 등 6개 종목에 대해 2017 구미시육상연맹회장배 육상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축하내빈, 육상연맹 임원 및 관계자, 대회선수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로패 및 감사패, 인준패, 장학금 전달, 이·취임사, 내빈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제14대 김철광 신임회장의 취임으로 구미시육상연맹의 발전을 이끌어 가게 됐다.

    김철광 신임회장은 “육상종목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인 만큼 앞으로 시민들이 더 가까이서 육상을 접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전임 박성동 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쌓아놓은 업적을 계승 발전시켜 가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묵 구미시부시장은 축사에서 “박성동 전임회장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김철광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육상의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신임 회장님을 비롯한 연맹 회원분들이 힘을 합쳐 구미 육상발전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