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현일중, I LOVE HYUNIL 조형물 제막식

기사입력 2017.04.29 08: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현일중학교(교장 장상용)는 지난 24일, 2015학년도 선진형교과교실제운영 전국 TOP10과 2016학년도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학교로 선정되어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I LOVE HYUNIL 조형물 제막식을 거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노승하 교육장, 김지식 도의원, 강승수 시의원이 참석하였으며, 현일중에 재직하셨던 임병조, 김원두, 변준태 전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많은 퇴직 선생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상용 학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교 교사들과 학생 모두는 다른 학교보다는 다르고, 더 나으며, 특별함을 추구하는 행복한 학교, BEST ONE이 아니라 ONLY ONE을 추구하는 EDU FIRST 현일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그 결과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경상북도 명품학교에 지정되는 등 이제 구미교육을 이끌어가는 명문 사학으로서의 반열에 우뚝 서게 되었다”고 강조하고, “더욱 발전하는 현일중학교의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다.

     

    노승하 교육장은 축사를 통해 “현일의 남다른 교육 철학과 열정으로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한다”며 “경상북도 명품학교로서 교육과정 운영에 충실을 기하고, YES구미교육 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