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기사입력 2017.04.27 20: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봄 꽃보다 아름다운 날 힐링 타임
    고아읍 주민복지단체「구미에코랜드」현장 견학

    [구미뉴스]=고아읍(읍장 류시건)에서는 2017. 4. 26.(수) 15:00 마을보듬이 위원 및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40여명이 참석해「구미에코랜드」를 방문하여 현장 체험 및 생태탐방 모노레일 시승기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주민복지단체 위원들의 힐링과 에너지 재충전, 단체간상호 소통 및 협업을 위해 마련하였다.

     

    특히, 시민들의 새로운 힐링 휴식처가 될 구미에코랜드를 개관 전 미리 관람함으로써 구미시민으로써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류시건 고아읍장은 “봄 햇살 보다 따뜻하고 봄꽃보다 아름다운 위원들의 복지에너지를 배가시킬 수 있는 재충전의 기회가 되시길 기대한다.”며 평소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고 있는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우림필유 아파트 부녀회 바자회 개최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공단1동(동장 : 황종영) 우림필유 아파트 부녀회(회장 도경미)에서는 2017. 4. 26.(수) 14:00부터 18:00까지 아파트 내 주차장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2017년 우림필유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지역주민 약 100여명이 함께 한 이번 바자회에서는 아나바다 운동의 일환으로 헌 옷, 중고책, 중고가전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자원 재활용을 통한 물자절약에 이바지 하는 한편 떡볶이, 어묵, 부추전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마련하여 참여한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였다.

     

    황종영 공단1동장은 지역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해 준 우림필유 부녀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조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