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5)

기사입력 2017.01.21 19: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7년 그린시티에 걸맞는 쾌적한 환경조성
    형곡1동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구미뉴스]=구미시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1월 18일(수) 오후 6시 30분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자연보호협의회원(회장 박병철)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서는 신년 인사회를 겸하여 주요시정 홍보와 시·동정 협조사항을 전달하고 우수회원시상, 2016년 결산보고, 및 2017년 주요사업에 대한 질의 및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병철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자연보호운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난 연말 평가대회에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만큼 올해도 한 마음으로 화합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해 나가자”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이에 김용보 형곡1동장은 “지난 한해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행사 참여와 자연정화활동을 전개해준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올 한해도 자연보호활동을 통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형곡1동을 만드는데 자연보호협의회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형곡1동 위험지역 제설작업 실시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1월 20일 아침9시 대설주의보 발효에 따른 비상근무 체계를 가동하여 직원 12명이 일찍 출근하여 제설작업을 실시하였다.

     

    이날 제설작업은 차량운전자 및 보행자의 안전에 위험요소가 많은 이면도로와 경사면에 대한 염화칼슘 살포와 눈치우기를 실시하는 등 안전한 거리조성에 나섰다.

     

    김용보 형곡1동장은 “아침 일찍 제설작업에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앞으로도 재난 재해에 대한 만전의 준비로 주민이 편하고 안전하게 생활 할 수 있는 형곡1동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2017년 정유년 붉은닭의 해를 맞이하여
    형곡2동,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개최

    형곡2동(동장 김성호)에서는 1월 19일(목) 11:00 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새마을부녀회(회장 윤연옥) 회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향토생활관과 경북학숙 입사생 선발, 적십자회비 납부, 2017년 주민등록 일제정리 실시 등 동 행정 홍보사항을 전달한 후, 성원보고 후 사업추진실적 보고, 세입세출 결산보고 및 2017년 기본사업계획 협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성호 형곡2동장은 따뜻한 형곡2동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몸을 낮추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국궁진력(鞠躬盡力)의 자세로 행복하고 살기좋은 형곡2동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달라.” 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