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6.09.28 17:2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가을 코스모스와 함께한「인동동 새마을 바자회」성황리에 마쳐
    9. 27(화) 인동 도시꽃밭에서 개최.. 관람객 1만여명 다녀가

    [구미뉴스]=지난 27일 인동 도시꽃밭 일원에서 개최됐던 가을 코스모스와 함께한「인동동 새마을 바자회」가 지역주민 등 관람객 1만여명이 다녀간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인동동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노시근, 조영숙)가 주관한 이번 바자회는 먹거리장터, 간식코너, 지역 농산물 판매부스, 새마을 알뜰바자회 운영으로 이웃사랑 기금을 마련하는 한편,

     

    행복학습프로그램 수강생들 외 지역가수들의 재능기부로 꾸며진 축하공연과 구미시 인동동(동장 이창형)에서 조성한 코스모스 산책로에 ‘나라사랑 그리기대회 수상작’, ‘사진으로 보는 구미시정’ 등 꽃길 전시회, 바람개비 동산, 포토존, 허수아비 거리 등 다채로운 볼거리도 마련하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각종 체험부스와 구미소방서의 심폐소생술 시연, 꽃길 체험 소감을 작성한 방문객에게 꽃씨도 나눠 주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구평동 1084번지 인동 코스모스 도시꽃밭은 바자회 종료 이후에도 코스모스 꽃이 질 때까지 시민들의 힐링 산책로로 개방한다.

     

    해평면 기관단체장 회의 개최

    해평면(면장 김영준)에서는 2016. 9. 28(수). 14:00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 단체장 등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의회 구성과 함께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관내 기관 및 단체가 합심하여 해평면 발전을 위해 뜻을 같이 하고자 한자리에 모여 본인소개를 시작으로 2016년 구미시민 한마음대축제 홍보사항과 상호간 업무협조 등 당면 현안사항들에 대해 토론 및 건의사항 순으로 회의가 진행 되었다.

    김영준 해평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가을철 농작물 수확기에도 불구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각 기관단체장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으뜸가는 해평면 만들기”가 유명무실해지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2016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
    형곡2동 선수단 출정식 개최
    주민화합을 위한 완벽한 행사준비

    형곡2동(동장 김성호)은 2016. 9. 27(화) 19:00 형곡2동배구장에서 윤창욱 도의원, 손홍섭․정하영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선수단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형곡2동 선수단 출정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출정식은 10월 1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16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에 형곡2동을 대표하여 출전하는 선수단 소개와 종목별 선수대표의 각오를 듣고 체육대회 일정안내, 수송, 입장식 참여계획 등을 전달하였다.

    김춘배 형곡2동 체육회장은 바쁜 직장생활에도 불구하고 연습에 매진하고 출정식에 참석해 준 선수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마지막까지 미비점을 보완하여 모든 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할 것을 다짐하였다.

    김성호 형곡2동장은 주민안내, 음식준비, 선수훈련 등 모든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고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당부하기도 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