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6 제4회 구미국제음악제 D-5’

기사입력 2016.09.20 18: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9월 25일부터 펼쳐질 2016 제4회 구미국제음악제가 닷새 앞으로 다가왔다.

      

    시민들과 어울어지는 클래식 축제로 자리매김하기위한 이번 구미국제음악제는 이미 9월로 접어들면서 이틀간의 소공연장 객석이 전석매진되는 한편,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개폐막공연도 현재 90%에 가까운 티켓판매에 이르고 있다.

    이번 구미국제음악제는 오늘 일요일 저녁7시 금오산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손범수와 진양혜의 사회로 화려한 전야제공연이 시민들에게 무료로 공연되는 한편, 나흘간 이어지는 메인공연도 여느해 보다 품격있는 프로그램들로 채워질 전망이다.

    특별히, 이번 구미국제음악제는 구미시민들에게 보다 많은 공연관람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미시민사랑 50%할인 혜택을 시행했으며, 구미시민 누구나가 최고의 클래식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전야제공연은 마르코 데짜가 이끄는 프라임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Flute 이혜경, Harp 차카타이 이키욜, Violin 나츠미 타마이, piano 제프리 스완, 김덕수 사물놀이패, 성악가 임웅균 강혜정, Double Bass 마이클 울프, Chorus 우리끼리등이 출연하여 화려한 서막을 열게 된다.

    이어서 9월26일 구미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개막공연에서는 성시연의 지휘로 도이치 라디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과 세계적인 Violinist 강동석의 협연으로 화려한 개막공연이 펼쳐지며, 관객들과 호흡하며 지금까지 가장 많은 호흥을 가져 온 거장들의 앙상블공연은 27~28일 양일간 소공연장에 열린다.

    장 구오용이 이끄는 중국 구이양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Piano,Guitar,Double Bass등이 협연하는 폐막공연은 29일 중후한 고전음악의 진수로 폐막을 장식하게 된다.

    2016 제4회 구미국제음악제티켓은 현재 사무국을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하며, 잔여석에 대해서는 공연당일 현재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문의) 2016 제4회 구미국제음악제 사무국

    연락처 : (054)451-1731~3 홈페이지 : www.gumigimf.com

    이메일 : gimf1@naver.com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