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0회 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회장기 공무원 배드민턴 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6.08.22 17: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회장 이학동)는 경북 시․군 공무원의 상호 교류와 화합을 위해 8월 19일(금) 구미시 박정희체육관에서경북 18개 시․군 공무원 및 노조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0회 공무원노동자단체 경북협의체회장기 공무원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였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010년, 2013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본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특히 이번 대회를 주관한 구미시(시장 남유진)와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경문)의 철저한 사전준비와 구미시배드민턴연합회(회장 김용덕)의 적극적인 협조로 훌륭한 경기시설과 신속 정확한 경기진행이 돋보였으며, 참가한 선수와 임원들로부터 매우 성공적인 대회였다는 평을 받았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우리시를 방문한 시․군 공무원분들을 열렬히 환영하며, “오늘 대회가 승부를 초월해 시․군 직원 상호간 친선과 우의를 다지게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건전한 생활스포츠 문화를 확산하고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미시공무원노동조합 이경문 위원장은 “오늘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 해소하길 바라며, 경북시․군 공무원간의 우호와 협조를 증진하여, 경북지역 주민들에게 한층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경기 결과는 18개 시․군 중 우승은 상주시, 준우승은 영주시, 번외경기 우승은 군위군이 차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