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동네방네 종합 소식 (2)

기사입력 2016.08.19 16: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선산읍“화요 야간민원실”운영 큰 호응

    [구미뉴스]=선산읍(읍장 이대창)에서는 교리 e-편한세상 아파트(803세대) 입주가 8월 16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민원인 편의 제공을 위해 야간 민원실을 운영한다.

      

    맞벌이 부부, 학업․생계 등을 이유로 평일 근무시간에 읍사무소 방문이 어려운 입주민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민원창구 공무원 2명이 배치되어 화요 야간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

    민원처리가 가능한 업무는 전입신고, 출생․사망․혼인신고 등 가족 관계신고 접수와 인터넷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안내 등으로 민원 편의를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대창 읍장은 앞으로도 ”읍민을 먼저 생각하고 한 번 더 다가가는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구미의 자연은 우리가 지킨다
    신평1동 자연보호협의회 월례회 개최

    신평1동(동장 박은희)에서는 8월 18일(목) 18:30 자연보호에 힘쓰는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관내식당에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이옥례) 월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주민세 납부, 주민등록 특별 사실조사, 민방위의 날 민방공 대피훈련 등 시정홍보사항 안내를 시작으로 올해 진행되고 있는 각종 활동에 대한 중간점검 및 월별 업무추진 계획에 대하여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은희 동장은 지역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통해 신평1동 자연보호협의회가 구미의 관문인 신평1동은 물론 자연보호발상지인 구미시의 자연보호운동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