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도립구미도서관, ‘찾아라, 담아라. 나만의 보물책’ 1기 출판 기념 전시회 개최

기사입력 2016.07.23 23:0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관장 이승태)은 7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2016 경북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찾아라, 담아라. 나만의 보물책!」1기 출판 기념 전시회를 개최한다.

     

    ‘2016 경북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찾아라, 담아라. 나만의 보물책」은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이 한국교육전문가협회와 함께 경상북도와 경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협력하는 학교 밖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오늘 나에게 의미 있는 것들, 우리 가족의 산책길, 친구들과의 놀이터 등 나만의 이야기를 책으로 출판하는 프로그램이다.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 이승태 관장 “어린이들이 16주 동안 보물책이라는 주제로 책을 만들면서 나의 소중한 보물을 한 번 더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 또한, 보물지도 안에 타임캡슐을 숨기고 훗날 그 속의 보물이 아름다운 시간여행 중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고,

    전시회를 관람한 이은주 학부모는 “한 권의 책이 완성되기까지 노력과 정성을 기울여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인 꼬마작가들의 책 출판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찾아라, 담아라. 나만의 보물책!」프로그램 2기 참가자 모집은 8월 2일부터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 홈페이지(www.gumilib.go.kr)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사무실(☎450-702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