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사)한국컨설팅학회 학술대회 공동개최

기사입력 2015.12.04 17: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사)한국컨설팅학회(회장 장성호)와 공동으로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컨설팅」이라는 주제로 12. 4(금) 금오공대 글로벌관에서 학회 회원, 공무원, 시민, 학생 등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15년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중소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컨설팅 산업 발전 전략으로 컨설팅 전문성 제고 및 신기법 교류, 고객 만족도 향상 등을 위한 발전방향 제시를 위하여 3개 분과 26편의 논문 발표 및 토론으로 구성되었으며, 특별 세션에서는 지식재산컨설팅에 대한 특강, 제1세션에서는 경영컨설팅에 대한 ▲리더십 유형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2세션에서는 융합컨설팅에 대한 ▲구미(대경권) 중소기업 디자인컨설팅 등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컨설팅에 대한 논문 발표와 주제별 토론으로 이어졌다.

    (사)한국컨설팅학회는 2014년 창립하여 산․관․학의 유기적인 토대 위에 학술연구, 조사연구, 학회지 및 관련 학술서적 발행, 국제 학술교류, 일자리 창출 모색 등 국가 정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박의식 부시장은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 컨설팅」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과 컨설팅 산업의 전략 대안개발에 대한 풍성한 학술적, 정책적 성과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