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中企 기술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사입력 2014.03.11 19:4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전자정보기술원(GERI, 원장 안병화) 시험인증센터는 오는 3월 20일(목)에 산학연 R&D 관계자 및 신뢰성시험 의뢰 업체들을 대상으로 진동 및 충격시험 기초·실무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구미전자정보기술원에 구축된 신뢰성 관련 장비소개 및 활용, 신뢰성시험(진동 및 충격) 이론 및 방법, 시험장비 실무 테스트 교육 및 신뢰성 시험분석의 기술적인 이슈와 관련 산업의 발전방향 등 이론적인 부분과 더불어 기술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복합환경진동시험 및 환경챔버」 등에 대한 실습교육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안병화 구미전자정보기술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 내 신제품을 개발 중인 기업들의 신뢰성시험 분야에 대한 기술경쟁력을 제고하고 전문기술 정보 및 산업동향에 대한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미시 박세범 과학경제과장은 “지역특화산업 육성 및 고부가가치 실현과 첨단융합산업의 구조고도화를 위하여 다양한 분야의 기술 교육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교육에 참석을 희망하는 산학연 관계자 및 신뢰성시험 의뢰업체는 시험인증센터(장석상 책임연구원, 054-479-2067)로 연락 또는 구미전자정보기술원 홈페이지(www,geri.re.kr)를 통해 사전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