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산동면「제20회 면민화합축제 및 체육대회」개최

기사입력 2013.10.07 21: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산동면민들의 화합과 발전을 위한「제20회 산동면민 화합축제 및 체육대회」가 10월 5일(토) 산동중학교에서 개최되었다.

     

    산동면생활체육협의회(회장 박명석) 주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김태환 국회 안전행정위원장, 내빈 및 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문화행사와 체육행사, 이벤트가 어우러져 면민들의 화합을 다졌다.

     

    이번 행사는 산동농협 풍물단의 신나는 풍물놀이로 흥겨운 축제의 시작을 알리고 산동중학교 학생들의 차밍댄스 등의 식전행사와 자전거 느림보경주, 공굴리기, 줄다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체육경기를 통해 면민간의 인정과 협동정신을 높이는 화합의 장이 됐다.

     

    또한 지지밴드, 밸리댄스, 유명 가수 초청공연과 구미시 홍보대사 텔런트 박상원이 참여하여 흥겨움을 더 높였으며 면민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으로 땀 흘려 노력해 온 면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깊어가는 가을의 초입을 더욱 풍성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는 놀이마당이 펼쳐졌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을 맞아 면민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 되는 화합축제 및 체육행사를 개최하여, 살기 좋은 지역사회, 활기차고 앞서가는 산동면 조성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주민들을 격려했다.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에코 하이테크밸리 5공단 조성과 4공단 확장단지, 자유경제구역 조성 그리고 환경자원화 시설조성 등으로 구미발전의 핵심이 될 산동지역에서 면민들의 힘을 응축하여 더욱 발전하는 산동면과 구미시의 위상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산동면민들의 바람을 대변하기도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