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인사모 제1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13.09.27 20:5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인동동(동장 김종율)에서는 9. 26(목) 15:00 동주민센터 2층 대강당에서 남유진 구미시장, 장영석 도의원, 권기만 기획행정위원장, 윤영철 시의원, 인동·진미·양포 기관단체장, 인사모 회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동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약칭 “인사모”, 회장 장우석) 제1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행사로 감사보고,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임원인준 등을 거쳐 2부 행사로 제9대 김수조 회장의 이임식과 신임 회장인 제10대 장우석 회장의 취임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수조 직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인사모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과 인사모 임원 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우리 인사모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새로 출정하는 회장단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인사모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 줄 것을 다짐하였다.

     

    신임 장우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인사모 활동 방향의 새로운 변화를 제시하면서 임기동안 당면한 숙원사업을 이루기 위해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조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서 인사모와 강동지역 발전에 혼신의 노력으로 봉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인사모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 동안 쌓아온 봉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강동지역발전과 화합을 위해 크게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앞으로 인사모가 인동 발전에 중심이 되어 더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구미 사랑과 구미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거듭 당부하였다.

    한편 인사모는 지난 2003년 8월 29일 창립 이후 3.1만세운동 재현 행사 및 휘호대회, 지역 유관 기관 및 봉사단체와의 유대 강화, 살기 좋은 인동 만들기, 지역 화합 등 구미 강동지역 발전의 중심축으로 활동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