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아담하고 품격있는 휴식공간 로드관광호텔 OPEN

기사입력 2012.04.27 16:5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4월 27일(금) 오후 2시, 구미시 원평동 소재 로드관광호텔(대표 허심덕)이 비즈니스 관광호텔 신축 오픈식을 갖고,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 날 오픈식에는 정하영․이수태 구미시의회 의원, 최용두 동장, 김석호 새마을연구소장을 비롯한 송원호 경운대학원 10기원우회회장, 최희석 (사)대경성공CEO포럼회장, 라태운 대구문화원 부원장, 김주천 호남향우회 회장, 박원대 대동공영사장 및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축하하고, 앞으로 구미기업들의 비즈니스에 걸맞게 그 편리를 도모하고 구미 기업발전을 위한 일조를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심덕 대표는 인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리며, 로드비지니스 관광호텔은 산업도시인 구미에 걸맞은 호텔로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의 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했다.

     

    이수태 시의원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우리지역에 좋은 시설로 된 호텔이 지어졌다는 것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 자리에 계시는 분들은 이 호텔에 대해 좋은 점을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 주시고, 이용객이 많았으면 좋겠다”며 개업을 축하했다.

     

    이어 정하영 시의원의 축사와 원평1동 최용두 동장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곧 있을 제50회 경북도민체전의 선수들이 많이 이용하게 될 것으로 본다”며 “서비스로 승부를 걸겠다는 호텔 대표님의 각오가 기대된다”고 말하면서 “사업이 번창해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로즈관광호텔은 최상의 룸서비스와 각종 무료서비스를 제공하며, 바리스트가 직접 내리는 정통 이태리 커피의 진한향기를 로드커피숍에서 맛보게 될 것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