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 LG디스플레이, 자연친화적 꿈의 공장으로 호평

기사입력 2012.04.25 23:5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 구미공장이 임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자연친화적 근무환경을 조성해 '꿈의 공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즐거운 직장 만들기의 일환으로 조성한 4,500평 규모의 산책공원에는 산책로, 실개천, 자전거 도로, 원두막, 초가집 등 각종 쉼터와 편의시설이 구성되어 있어 임직원과 방문객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사내 곳곳에는 연산홍, 백철쭉, 남천 등의 다양한 꽃나무와 조경수가 조성되어 있어 다채로운 봄꽃을 감상하며, 신선한 에너지 재충전을 위한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사 담장에 식재된 수천 그루의 빨간 넝쿨장미는 출퇴근하는 임직원들은 물론 이곳을 오가는 지역민들에게 ‘5월의 장미’ 그 화려한 향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카페테리아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어, 임직원 휴식 공간뿐만 아니라 업무 협의장소로 손색없이 이용하고 있어, 어느 한 곳, 부족함 없이 직원들의 필요를 채워주는, 그야말로 ‘꿈을 꾸듯 만족감 속에서 업무를 보고 있다’는 직원들의 말이다.

    한 임직원은 “산책공원, 카페테리아 등 회사에서 사원들을 위해 함께하는 이곳이야 말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꿈의 공장”이라며 근무환경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LG디스플레이 이윤형 구미경영지원담당은 “LG디스플레이는 눈뜨면 출근하고 싶은 즐거운 직장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을 반영한 복지시설과 쾌적한 근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구성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