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예천곤충축제, ‘곤충과 여름의 만남’… 15일 성대한 막 올려

기사입력 2024.08.15 14: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예천군(군수 김학동)에서는 15일부터 4일간 이어지는 ‘2024 예천곤충축제의 성대한 막이 올랐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1).jpg

    이번 축제는 곤충과 여름의 만남을 주제로 18일까지 곤충생태원과 한천체육공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2).jpg

    첫날인 15일 곤충생태원 메인무대에서는 유명 유튜버 에그박사와 소통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북적였으며,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곤충특화 프로그램은 직접 손으로 자연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3).jpg

    한천체육공원 메인무대에서는 에이요 청단 댄스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 이어 진행된 벅스 워터서바이벌과 벅스 댄스파티는 여러 곤충 캐릭터와 함께 시원한 물총물풍선 싸움으로 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재미를 제공했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4).jpg

    늦은 오후 축제장에 울려 퍼진 EDM 음악은 축제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저녁에는 일상에 지친 3040대를 겨냥한 파라다이스, 딴따라패밀리, 국카스텐의 공연이 진행돼 관람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공연은 매일 밤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5).jpg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시설을 갖춘 물놀이장과 벅스 워터 플레이존이 계속 운영된다. 또한, 오는 17일 오후 3시에는 국산 초음속 항공기 T-50B 블랙이글스의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에어쇼가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에천군) 2024 예천곤충축제 개막 (6).jpg

    김학동 예천군수"2024 예천곤충축제가 한여름에 개최되는 만큼 더위를 물리칠 수 있도록 곤충과 여름을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예천곤충축제를 즐기며 더위를 이겨내고 행복한 여름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